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여름 극장가를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3:42

    안녕하세요 YM의 Hwa입니다.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나요? :저는 요즘<겨울 왕국 2>를 봤는데 정이 예상 재미 있네요! 올해 개봉한 영화에 무엇이 있거나 없다고 생각하면 정말 재밌는 영화가 많이 있었다 1년이었어요~오늘은 그 중에서도 올여름 극장가를 가득 메웠던 <스파이더맨: 파·프롬·홈>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번 벤져스도 너무 재밌고 점점 더 기대가 컸던 마블의 스파이더맨!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노령이는 다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최근 부터 간단 리뷰로 만나지 않도록 해~


    >


    조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Spider-Man:Far From Home, 20하나 9)조


    액션, 모험, 코미디 장르 20첫 9.07.02국내 개봉 상영 때 첫 29분/첫 2세 관람가 영화 감독 죠은・왓츠의 출연 배우 톰 홀랜드(피터 파커 역)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역)지에은다은 콜맨(미셸 존스 역), 코비 스몰도스(마리아 힐 역)존 파블로(해피 호건 역)마리사 동명(메이 아줌마 역)제이 크질 렌 헐(미스터리를/쿠엔틴 벡 역)제이콥스 베도루롱(네드 역)


    >


    이번 스파이더맨의 감독은 죠은・왓츠에, 강남 20하나 7년에 개봉된 스파이더맨:회의 각본과 감독을 맡은 감독이다 시, 이번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연출을 맡게 됩니다!


    >


    홈커밍도 재미있었던 나였기에 더욱 감독에 대한 기대가 컸던 이번 영화 어벤져스에 등장한 피터 파커, 스파이더맨의 친구 역으로 등장한 제이콥 바다론이 다시 네드 역을 맡아 기쁜 마음까지 들었어요. :-)


    >


    마블스튜디오 원작만화로 사전에 내용을 숙지하고 영화를 보는 저로서는, 이번에 미스터리오 역으로 출연한 배우 제이크 딜레할의 연기가 더 기대됐어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미스터 리오는 어떻게 그려지는지, 저와 함께 본인으로 해봅시다.


    >


    이번에도 메이 이모역의 마리사동 명배우님은 정화 예뻤던 건 비밀!


    >


    "이번 스파이더맨:파·프롬·홈의 배경은 지난 '어벤져스:엔드게입니다'로 이어지는 기예이기도 한데요.


    >


    어벤져스: 엔드게이 입니다. 이후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서 살아 돌아온 사람들이 변화된 세상에서 직면하는 위기 속에서 피터 파커가 더 성숙해지는 내용이기도 한 이번 영화.


    >


    기대가 컸던 저는 언제 개봉하든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이기도 합니다.예고편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으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됐어요~


    >


    이번 스파이더맨: 퍼 프롬 홈의 간략한 줄거리를 살펴볼까요?MJ가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아니 피터파커의 정체를 아는가! 그렇기에, 차세대의 어린이 온맨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하는 부분이었는데요 만약 아직 스파이더맨을 보지 못했다면?저처럼 마블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고 하면요?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번 영상에서는 화려한 빌런이 등장해 볼거리를 더욱 화려하게 채워주었습니다.엔드 게이야 이후에 사라진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며 5년 때 로이 흘러간 이후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이번 영화.피터 파커는 부모들과 함께 유럽으로 떠날 것이 없어집니다. 그곳에서 일어난 일들이 이번 영화의 주요 내용이었습니다.


    >


    닉 휴리의 요청을 통해 새로운 빌런 과정체 불명의 도우미인 미스터리오를 마주하게 되는 스파이더맨, 미스터리오의 의상을 보고 있노라면 왠지 모르게 토르와 아이언맨을 합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웃음)


    >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이 죽어버리고, 이제 내내 못볼거란 걸 알면서도 짜증난 데서 자꾸 아이언맨의 흔적을 찾으려는 저...(T_T)


    >


    이번 영화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삶과 피터 파커의 삶. 를 동시에 잘 나타냈는데요아직 순수한 꿈을 꾼 본인의 학생인 임피터 カー파커, MJ를 사랑하는 설레는 심리를 가진 마음이 훈훈해지는 소년이기도 한 그는 우주에서 빌런을 처치하거나 역시 가까운 사람을 잃는 등 여러 가지 불행과 마주하며 힘든 시기를 견뎌왔죠.


    >


    그런 피터 파커의 "마소음"을 잘 표현하고 있는 배우 톰, 홀랜드, 지금까지의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가장 스파이더맨에게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의견도 듣는데요!


    >


    많은 불행을 겪고 있는 스파이더맨, 그러나 아직 어린 피터. 파커라서 그 현실을 외면하려는 전갈과 정의감 등 여러 생각 속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


    그러나, 세상에 악당은 많고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과 같은 정의로운 어벤져스는 항상 필요한 것, 이번 영화에서 빌런인 에리어멘 가면, 크리스쳐와 싸우게 되어 무력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정체불명의 도우미인 미스터리오와 함께 위기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


    이번 영화의 배경은 유럽입니다.보니엄래도 배경에도 눈이 많이 오르는데요. 유럽의 멋진 핫스팟도 신기했지만 역시 마블영화에서는 액션신 한정스토리 화려한게 장점이네요!


    >


    이전에 볼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스파이더맨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스파이더맨, 애기암만은 등장하지 않지만 애기암만이 대하는 듯한 신기한 여운이 있는 이번 영화는 스파이더맨의 성장기 같은 느낌이 드는 영화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성장통을 남기고 있다. 스파이더맨, 다소움스파이다ー망 3은 어떻게 그려지거나 더 기대되는 모습에서 영화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이번 여름 극장가를 핫하게 달군 영화 <스파이더맨:파·프롬·홈> 리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今後~앞으로 또 다른 영화 리뷰로 돌아올게요~(*•̀ᴗ•••*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