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류 콘텐츠 '넷플릭스 타고 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15

    >


    BTS가 선봉에 선 케이팝, 드라마, 영화 등 트렌드가 몰고 온 한류 열풍이 세계적으로 뜨겁다. 한류 콘텐츠는 넷플릭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고, 국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도 급증하고 있다.​ 81넷플릭스가 81지난해 대만,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등에서 사랑 받은 작품 중'킹덤',' 좋아하면 울리는 ','사랑의 불시착','호텔 데 루루 쟈싱'등 한정 작품이 상위권에 안착했다고 밝혔다.넷플릭스는 "해외 넷플릭스 팬들의 한류 콘텐츠 사랑은 의미가 크다. "국한 창작자들이 우리말로 만든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를 전 세계라는 더 큰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실현성을 봤다"고 평가했습니다.넷플릭스는 국한 제작사와 창작자가 넷플릭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이유로 현지화의 의문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넷플릭스가 작품에 의해서 최대 30의 언어로 자막이나 더빙을 공급하는 것입니다.넷플릭스 서비스에서 작품을 알리는 포스터 역할을 하는 키아트도 언어와 문화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을 하고 배급까지 맡는다. 넷플릭스의 국한 콘텐츠는 이날 한시에 전 세계에 동시 스트리밍된다. 제작사가 매번 정부별로 배급망을 구축해 방영 채널을 만들기 위해 느끼거나 시행착오를 할 필요도 없다.​ 한정 국제 문화 교류 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한류 관련 콘텐츠 수출액은 전년 대비 22.8%언제나 그렛도우쯔오낭 44억 2500만달러(약 5조 2551억원)를 기록했습니다. BTS가 선봉에서는 K팝, 해외 비평가 집단에서 '기생충'신드롬을 1다 킨 한정 영화, 그리고 한류의 시작에 있던 한류 드라마가 그 역할을 하고 있다.한류 열풍으로 국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도 폭발적으로 그랬던 것 같다. 한정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외국인 이쟈싱, 재외 동포의 국항오 사용 능력을 평가하는 TOPIK지원자 수는 지난해 83개국에서 37만명을 넘어섰다.​


    >


    ​ 교육부 산하 국립 국제 교육원에 따르면 지원자는 최근 3년간 연평균 한 5%씩 증가했다. 것 2일에 시행되는 2020년의 시험 응시자는 3만 60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급증했다. 올해 총 지원자는 45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의 불매 체육이 뜨거웠던 지난해 저팬에서 열린 TOPIK응시자는 전년도보다 일 0퍼센트 항상오 나는 만 7000여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였다. 주로 일 0~20대의 젊은 여성에게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본 인터넷했다. 주오사카 총영사관의 분석 결과 지난해 응시자 중 90%가 여성에 확인되 슴니다. ​도 요즘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4편은 미국 명문 대학, 조지아 공대의 강의 교재로 채택되 슴니다.조지아 공대는 올해 4학년을 대상으로 한 고급 국항오 강좌에서 '한정 영화:)봉준호 특집'을 개설했다. 수강생들은 '기생충'(20일 9년),'살인의 추억'(2003년),'괴물'(2006년),'마더'(2009년)등, 봉 감독의 대표작 4개를 공부합니다.​ 미국 현대 언어 학회의 자료에 따르면 2006년부터 20일 6년 사이에 미국에서 한정어를 수강하는 대학생들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한정이 미국 대학생들이 배우는 외국어 상위 한 0위에 쵸소움 이름을 올렸다. 한정 정부는 지난해 기준 전 세계 56개국, 일 72의 기관으로 5만 7000여명을 대상으로 국항오의 교육을 하고 있다.[저작권자 대상 데일리팝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