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배우프로필PPT 인쇄작업 진행 해 드렸슴니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9:08

    >


    남자배우 프로필 PPT인쇄 제작 진행시켰습니다~ 배우라면 누군가의 필요한 배우 프로필 ppt~ 오디션이 과인미팅 또는 프로필 투어 때 프로필 인쇄물이 꼭 필요하네요.~ 이런 배우프로필, ppt인쇄작업은 급하게 쓰실때를 대비해서 미리 준비해두는게 좋을거에요~ 이번작업은 남자배우프로필PPT인쇄작업을 진행해드렸어요배우프로필ppt의디자인작업은배우가직접작업하고공급해주신프로필ppt파하나로요청하신대로인쇄작업을진행해드렸습니다.


    >


    하나 페이지는 프로필 사진 1장과 간단한 프로필 텍스트로 구성되었습니다.프로필사진에효과를주고간단한인적사항만넣어서중요성있는생각과심플한생각을살려작업을한것같습니다.


    >


    두번째 페이지는 총 5장의 프로필 사진에서 포토 프로필 페이지에서 구성하는 쇼 쯔슴니다.하단 중앙에는 연락처와 대째 한개의 주소만 넣어 모두 페이지를 5장의 프로필 사진만으로 구성하는 쇼 쯔슴니다.


    >


    이렇게 직접 작업한 프로필 파일을 제공받아 요청하신 대로 인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작업해 주신 원본 사이즈가 규격 사이즈로 정확하게 작업되지 않아 규격 사이즈에 정확히 인쇄 작업을 해드리기 위해 사이즈를 조금 편집한 후 인쇄 작업을 진행하여 드렸습니다.


    >


    배우의 프로필 인쇄작업이 완료된 후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포장을 한 후 택배를 발송하였습니다.프로필 제출시 필요한 투명파일도 함께 주문해주시고 투명파일도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발송해드렸습니다.배우의 프로필 PPT 인쇄 작업이 필요하시면 본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가장 경제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본인마네는 디자인작업부터 인쇄작업까지~ 맞춤작업을 돕습니다.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 주문신청은 본인의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신청 가능합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시르테 때에는 채팅, 카카오 톡(플러스 친구)문자 무바 1에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