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보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5:10

    >


    안녕하세요~!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 정말 안녕하세요! 늘 그랬듯이 일상 속에서 도움이 될 만한 즐겁고 즐겁고 웃지 못하는 여러분에게 최선을 다해 즐거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도와주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분은 이분 개그맨보다 재미있는 연기자 '전광렬'씨에 대해 한번 다뤄보는 의견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분이시군요!


    평상시에는 정영용의 카리스마 연기배우, 베테랑인 정영영의 연기에서는 톱클래스, 월드클래스라고 쓸 수 있는 정영용의 톱클래스 배우입니다만! 지금은 젊은이의 카카오톡이 본인의 메신저 프로인 GIFL을 담당하고 있는 분이기도 하군요! 최근 다시 주목받는 이 분의, 왜 또 스타가 되기 시작하고, 어떠한 분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하겠으니 부디 끝까지 잘 따라오세요!


    >


    그저 그런대로 연기했을 뿐인데~ 정말 이런 자막을 만만하게 보는 누리꾼들이 자기 시청자분들도 정말 센스가 있는 것 같아요!


    원래는 뭐라고 할까요! 단순히 오래 배우를 지낸 편이 아니라 내용이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KBS 드라마 사상 최대 규모, 최고 제작비 등 역대급 대작이었던 태조 왕건이 있습니다! 당시 최고 배우 왕건 최수종, 강렬한 카리스마에 광기 어린 폭군을 보여준 궁예 김영철! 이 분이 죽었을 때 드라마가 끝났다고 생각하고 시청률이 떨어졌다고 합니다.견훤의 서인석 분 그들이 모여서 시청률 60.2 퍼 센트를 이룬 것에 아주 유명합니다!근데!이보다 더 높은 것이 있었습니다.


    >


    바로 첫 999년 쵸쯔쵸쯔우오루 22일부터 총 64회에서 방영된 MBC월화 사극'허준'입니다! 뭐라고 놀라지 마세요! 최고 시청률은 64%이상. 정말로 한국의 반 이상이 본다고 해도 허언은 아닌 작품이기도 했네요!


    이런 유행가가 큰 작용을 해서일까요? 40부작이었다 그는 24차례 연장하고 조연이었다 전광렬 씨도 주연 배우로 변신, 그 해 안용 각종 연기 대상을 휩쓸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대배우이다.


    >


    이분 하면 정스토리 먹방을 빼놓을 수 없죠! 이 시대에도 이 드라마를 실제로 보면서 정말 웃어버린 장면입니다.


    '제빵왕 김탁구' 자신있던 장면입니다크림빵을 정예기에 맛있게 먹는 모습입니다! 이것을 연기하면서 정예기의 세계최초의 행복이라고 느꼈지만, 정예기의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


    정말 웃긴건 저 눈빛이... 와 뭐랄까 너 크크크 순수하다고 생각해요


    >


    얼마 전에는 마이 리틀 TV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각종 장면을 재연하기도 하고 연기지도를 보여주기도 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저 장면은 군대에서 남몰래 초코파이를 먹는 이등병의 연기입니다! 거짓말을 해서 저걸 보고 눈물을 흘렸어요.


    뭐라고 그래요! 진지해서 더 웃겨줬으면 좋겠어요?절대 그런 이미지가 아닌데도 스스럼없이 행동하는게 좋았고! 한때는 최고의 자리에 있던 분이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친숙하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


    이래서는 나쁘지는 않다에서도 많은 기록이 있지만, 이라크에서는 정스토리 이상의 벽이라고 합니다만! 외교부의 통해를 정식으로 초청할 정도였다고 합니다.그 이유는...


    ​, 이라크의 시청률 연구 기록 80퍼센트 이 넘었다고 하더군요.요즘 방탄소년단도 그렇게 안과인이 온다고 하면서 웃음을 자아냈어요. 80%가 얼마나 과도한 대단한 것인지, 느낌도 나지 않아.


    >


    마리텔에서 기부금 5만원이 생기면 춤을 추면서 리액션을 하는 모습이 정예기도 웃겼지만 힘들어서 울었던 재미있는 장면이었습니다. 울면서


    >


    정예기 많은 기록과 다시 친근한 모습으로 돌아온 영원한 대배우 전광렬 씨의 개그맨보다 더 재미있는 모습과 연기력에 더 탄복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명령해도 준비한 시간은 여기까지입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안녕히 계세요, 역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