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증상 및 면역 관리의 중요성!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7:38

    안녕하세요 명동미용실 러브릿지 헤어 최형실장입니다


    >


    우항페료무, 이란 20하나 9년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집단의 폐렴 환자가 생성했지만 그 원인으로 지목된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이 전 세계 각지에 확산되자 많은 사람들의 불안과 공포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전염 속도가 매우 매우 높은 신형소 자신(20하나 9-nCoV)는 감기와 비슷한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싱묘 박쥐 유래, 사스 바이러스와 89. 하나%일치하는 것으로 세계 보건 기구(WHO)에서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에 감염될 경우 약 2~하나 4개의 잠복기를 걸고부터 발열, 호흡 곤란, 근육통 등이 나타나도록 하겠습니다. 우한 폐렴의 증상은 감기나 인플루엔자와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사람이 바이러스를 구분하기 어려워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쉽습니다.


    >


    우선 감기는 콧물, 코막힘, 미열 등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낫지 않는 것과 달리 독감의 경우 하나산 생활을 못할 정도의 고열, 오한, 두통 등의 심각한 증상이 나쁘지 않습니다. 독감이나 바이러스에 감염이 심해서 지폐렴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최악의 상황에서는 다양한 합병증으로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폐렴은 노랗고 약간 매운 냄새가 나지 않는 가래와 호흡 곤란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감기 증상이 장기화되기 전에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페렴과 독감을 예방하는 비결은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지만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의 경우 아직 백신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문재는 우한 폐렴 증상이 잠복기에는 아무런 증상이 없으며 분비물이 눈, 입, 코를 통해 감염자가 만진 것과 접촉하여 Virus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증상이 없는 감염자를 통해서도 신종 여과인 바이러스가 확산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이처럼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위생관리와 면역력 강화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질병 관리 본부에서는 우한 폐렴 증세의 예방 방법으로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가락 사이사이 와서 손톱까지 깨끗이 자주 씻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이 밖에도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코와 입을 거친 옷소매로 가리는 것이 좋으며, 외출 시에는 가면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


    철저한 위생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면역관리다. 면역력은 우리 몸에 유입되는 병원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세포와 조직이 제 기능을 하도록 유지하는 힘으로 신종 콜로파인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면역체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면역력을 높이는 비결에는 충분한 숙면, 적절한 운동 등이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비결은 비타민 D영양소 결핍을 막는 것입니다. Vitamin D는 림프구를 활성화 및 증식 등 면역체계를 유지시킬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과 싸울 수 있는 카테리신딘이 발생하는 등 체내 면역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그렇게 본인 우리 봉잉라 국민은 대부분 비타민 D가 부족한 상태에서 국민 건강 영양 연구 자료에 따르면 데힝밍국잉의 혈중 비를 타고 민사 D의 농도를 연구한 결과 남성은 86.8%, 여성은 93.3%Vitamin D부족에 해당되고 결핍증을 겪고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햇빛을 쬐면서도 영양소를 보충하러는 야외 활동이 적은 현대인에게는 불가능한 방법이라 하루 권장량을 쉽게 식사할 수 있는 영양제의 식사가 추천입니다.


    >


    비타민 D의 영양제를 섭취하고, 우한 폐렴과 같은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선택하는 기준을 충족하고, 거기에 만족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지망입니다. 자연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인가? <2>화학 처음으로 가뭄으로 사용하지 않은 제품인가? 가장 최근부터 이 2가지 기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기로 합시다.


    >


    <1>자연성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인가? 영양소를 추출하고 비타민제로 만드는 과정에서 자연적 제품과 1반 제품의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자연적인 원료는 과 1, 야채 등 식물체를 통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우리 몸에서 소음의 식물로 인식하고 효소와 조효소 등 다양한 보조 인제가 살아 존재하기 때문에, 출처 모를 원료로 화학 공정을 걸쳐서 비타민 보조인제 구조만을 복사한 1조의 원료보다 생체 이용률이 높고 체내 안전성 부분이 훨씬 뛰어납니다. 비타민 D제품이 자연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것은 제품 뒷면 또는 상세페이지 '원재료명 및 함량'에 건조효모(비타민D), 해조류 유래(칼슘)와 같이 유래물질과 영양성분명이 적혀 있으니 구입 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2>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인가? 화학첨가물은 화학부형제, 합성첨가물에 나쁘지 않게 나누어져 생산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화학성분입니다. 문제는 소량이라도 장기간 섭취하면 체내의 소화나 흡수가 원활하지 않고 체내에 쌓여 나중에 건강에 유해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을 선택할 때 배제된 것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합성착향료등이제품제조시사용되며다량복용시면역력저하,배변활동에문제가있을수있으니비타민D영양제구입전함유여부를반드시체크해보세요.


    >


    이렇게 2가지 기준을 갖고 시판 중인 몇몇 제품을 때문에 뽑아 꼼꼼히 비교하고 본 결과 모든 조건을 충족한 소비자 평가까지 좋은 것은 "보디 닥터스 비타민 D하나 000"이 욧움니다.


    >


    앞서 언급한 것처럼 신종 코로 괜찮은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우한 폐렴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위생 관리와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므로 여러분도 꼭 실천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