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금일 유 출! 관전 포인트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6:27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판타지 블록 버스터'위 조'가 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20개)공개된다. 위처는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설령인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왕족 시리이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는 이야기를 그 다sound로 삼고 있다.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장을 여는 위처는 어떤 것에 주목해 봐야 할까?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입니다.


    >


    광대한 대륙을 배경으로 운명에 얽힌 3명.라고 많은 종족이 등장한 이야기, 총괄 프로듀서 토마슈·바깅스 키는 "아내 썰매 출판된 때, 안제이-코프 스키가 창조한 이야기와 인물을 보고황홀했습니다. 위치는 하본인의 범주에만 국한할 수 없는 다층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감탄을 표시했습니다. ​ 쇼로당싱로ー랑 슈미트 히스릭은 "소설의 이야기와 대사 1부를, 검정 살린 "원작이 갖는 가치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헨리 카빌도 원작자가 소설 속 인물을 다루는 방법에는 마음을 울리는 면이 있다고 경의를 표했습니다.


    >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한 놀라운 존재와 웅장한 전투, 심오한 신화를 그린 위처는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이더 등 명작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원작의 팬임을 끊임없이 말해 온 헨리 카빌이 꿈을 이룬 작품이기도 하다.


    >


    긴 백발과 건장한 체격을 가진 리비아 게로로로 완벽히 변신한 그는 예고편 유출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냉혹한 괴물 사냥꾼이지만 선악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으로 연민과 자비를 베풀기도 하는 게롤트의 복잡다단한 내면 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해냈기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헨리 카빌은 "게롤트의 아이 로니는 세계를 냉소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면서도 한편으로는 세상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믿음 sound를 가졌다는 점"이라고 예기하며 캐릭터의 양면적인 면모를 설명했다.


    >


    액션에 인물의 고뇌와 드라마 내러티브를 모두 녹이고 싶었다는 헨리 카빌은 촬영 전부터 액션 훈련과 체력 훈련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액션팀과 어우러져 시퀀스를 디자인하며 캐릭터를 애정 가득 담았다. 전설이 되는 캐릭터로 거듭난 그의 모습도 기대할 만하다.


    '위치'의 주된 배경은 모든 종족이 함께 존재하는 '대륙'입니다. 인간 위 조, 엘프 마법이 함께 존재하는 대륙은 신트라와 닐프가ー도 등 12개의 왕국으로 분열된 광대한 곳입니다. 거대한 대륙과 다양한 종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다채로운 세트나 로케이션, 의상 등 프로덕션 디자인의 역할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


    프로덕션 디자이너 앤드루 로스는 원작을 존중하면서도 새롭고 흥미로워 예측하기 어려운 세계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아시아와 중동 등 세계 각지에서 얻은 영감이 이야기의 배경에 녹아 있다고 밝혔다. 역시 시청자들이 함께 여행하고 있다는 소견을 주기 위해 세트를 다양하게 분리해서 붙이면서 새로운 배경을 만드는 방법으로 세트를 활용했습니다. 폴란드 스페인 카그와잉리아 제도, 오스트리아 등 처음 00여군데 장소에 거대한 대륙의 신비한 비주얼도 포함시킬 수 있었다. 의상은 인간과 마법사, 엘프, 압도적인 비주얼의 괴물까지 다양한 종족을 포용하기 위해 수많은 시대와 다양한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의상 디자이너 팀 아이·램은 "특정 시대의 스타쵸쯔에 한국 못하고 모든 것에서 영감을 얻어 첫 4세기와 첫 7세기 첫 9세기 20세기 전반의 고딕 요소를 모드 활용"했다고 밝혔다.


    >


    게롤의 부지는 첫 00여장을 넘는 컨셉 스케치를 거쳐서 무거운 갑옷과 함께 평상 스타하이 완성되면서 닐프가ー도에서 쫓겨나기 시리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큐리 롯데·바지를 극적인 외적인 변화를 겪는 예 니퍼는 화려함으로 바뀌스타하을 선 보였다. 땅에서 쫓겨난 엘프는 유목민 같은 느낌에 숲 색깔을, 마법사에게는 청록색을 더해 차이를 뒀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들이 거울 속에서 자신들이 아닌 캐릭터를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각 캐릭터마다 개성을 중시하여 new 볼거리를 더욱 늘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