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ol 롤 시즌7 닝겐자이라 미드초가스 무한스텍패치 상향된 강력한 원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34

    이번에 닌겐자이라씨가 sound로 도전할 초가스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계속 연구중인데 역시 드물지 않게 추가가 되었네요.원래 초가스는 그리 나쁘지 않고 괜찮은 챔피언이었지만 뭔가 제대로 쓰기엔 부족한 부분이 분명히 있었습니다.하지만 이번 패치로 활도 강해지고 스텍이 무한해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한 번 해볼 만합니다.닌겐자이라씨가 계속 연구 중인데 먼저 테무토리부터 천천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


    초가스 패시브가 중후반에 좋은 것은 이미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미니언을 죽이면 피와 마나가 고이는 패시브 때문에 라인 유지가 정스토리 나쁘지 않아요.집에 갈 필요는 없겠네요.>> 한번 유리하면 스토리할 수 없는 초가스.....게다가 스택을 쌓으면 피가 많아서 점점 커지는 능력이 있습니다.라인전에서는 사실 밀리지 않아요.


    >


    닌겐자이라초가스템트리닝겐자이라님은아내의목소리에영겁지팡이로딜을더높여주는분입니다.영겁스택을 미리 채우면서 딜도 충분히 올리면 궁으로 원콤 내기 쉽습니다.이번에 궁극 기술이 ap 계수에 체력 기반까지 데미지가 올라가서 아주 나쁘지 않고 강해졌습니다.영겁까지 딜템으로 가주시고 나쁘지는 않으니 앞으로는 상대적으로 합쳐서 방어템으로 진행해주세요.이때~! 촛불가스는 반드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아이템으로 진행해주세요.조 카스도 스킬진이 꽤 긴 편이라서 30~40퍼센트 쿨가 무소를 맞추어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또 한 궁에서 스택을 쌓아야 하기 때문에 쿨함은 필수다.테무트리는 최근 닌겐자이라씨가 가 주신 대로만 가면 될 수 있는 한 잘 견딜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점점 커지고 있다 촛불 스콜키를 원콤 냈어요.Q로 내면 그 후 W로 건너뛰고 R로 마무리해주세요.공략은 간단합니다.Q만 맞으면 그 뒤에 원딜 서포터는 그대로 녹는다고 생각하세요.이렇게 이번 경기에서 3회 이상 우오은콤 내셨네요


    >


    그만큼 딜로도 보충되고 스택도 바론, 용, 챔피언은 먹어도 계속해서 스택이 쌓이도록 바뀌었습니다.체력이 키위 요즘은 3000이지만 뒤(뒤)로 갈수록 신통하게 됩니다에 인간이라 님께서 15스택에 하고 봤다고 하네요


    >


    체력 바가 3248이죠?이것이 7스택의 때 일 4랩네요 너무 커진 때를 드립니다.


    >


    첫 2스택에 첫 8랩에 되서 채력이 529쵸쯔이 된 풀 아이템에서는 없는데도 불구하고 체력이 이 정도입니다...무시할까 적이 이 초가스를 죽여야 한다니 정말 힘드네요.우리 집에 우오모그까지 살아 체력 6000이 되어 버린다고 한다.갑자기 초가스가 하기 싫어지나요? 그러면 방송을 한 번 보도록 따라해 봅시다.이상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