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환불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4:32

    >


    우선, 넷플릭스 환불글을 작성하기 전에 알려드릴 것이 있는데, 한국 사이트에서는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결제금액을 돌려받을 수 없을 겁니다. 이것은 무엇인가 생각합니다만, 당사는 본사 사이트, 즉 외국 상다음원과 대화를 통해서 절차를 밟아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그 방법을 알려드릴 계획이다. 저도 처음 이 방법을 알고는 꽤 의외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그들이 내세우는 슬로건과는 상당히 희비의 방식이었기 때문입니다.​​​​


    >


    먼저, 맨 먼저 sound 사이트에 들어오면 마주보는 말이 즉석 이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괜찮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부그다 sound 없이 해지할 수 있다는 겁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착각을 하나 하는데 환불도 여기에 포함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국한상점도 대부분 환급에 대해 매우 복잡한 절차를 붙이곤 하지만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면 대체로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시키기 때문에 환불이 안 되는 매장은 정말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겁니다.그래서 이런 행동이 다소 문제이긴 하지만요.​​​​


    >


    실제로 제가 찾은 약관에서도, 이렇게 공지를 했었어요. 결제금액은 환불되지 않는다고 이렇게 명시되어 있는 걸 보니 한국 사이트만 이런 것 같기도 합니다. 자유로운 개념의 외국 사이트가 코리아로 넘어가면서 제대로 한국 패치가 완료된 셈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없다고 하나요? 우리는 언제 본인의 새로운 방법을 찾아서 이야기했어요! 마치 인터스텔라 우주비행사처럼 말이죠. 그러면 그 시작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고객센터에 접속해 컨택해야 하지만 고객센터에 접속하는 비결은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넷플릭스 고객센터]라고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됩니다. 사이트 내에서 찾으려면 아래 부분에 있기 때문에 그걸 눌러주면 바로 여기로 연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메인에서아랫쪽을보면문의전화탭이보이는데,이렇게서비스가될때절대하지않음을알려줍니다.​​​​​


    >


    어차피 대한민국의 샌듀원과 전화 통화를 하고 있어도 환불은 받을 수 없습니다. 샌듀원의 잘못이 아니라 그들도 회사에서 지시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곧바로 외국 사이트로 옮기는 게 더 빠를 겁니다. 우선 2번째는 이처럼 구글에서 직접 영어로 Netflix Help Center검색을 하고 입부 칠하는 방법입니다. 대한민국어로 치면 대한민국 사이트가 자동으로 표시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두 번째는 대한민국 사이트에서 언어 설정을 영어로 바꾸는 것이다. 저는 첫 번째 선택!


    >


    그럼 이렇게 영어로 된 것이 보이는데 먼저 오른쪽에 표시된 Start Live Chat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아까 한정 사이트에서도 보시다시피 본사 미타 sound원은 24시 노노 365일 내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시차에 관계 없이 상시 대기하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그러니까 tellus what your issue is 버튼을 추가로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넷플릭스 환불문제 해결을 위한 썬더 sound사와의 채팅이 뜨는 겁니다. 대단한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


    우선, 산후사의 이름이 떠오릅니다만, 본인이 내용하는 것은 [YOU]로 표시됩니다. 단지 가볍게 인사를 해주고, 역시 예쁘지 않은 준비물이 있는데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할 수 없는 우리를 위해 파파고 번역기를 사용해 두면 늦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보다는 네이버가 지원하는 파파고가 더 도움이 되고 제대로 번역되거든요. 그리고 나쁘지 않다면 상후원은 인사를 하면서 나쁘지는 않다는 이름을 소개하고, 나쁘지 않으면 중을 위해 하나를 알려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그럼 가입한 메일 하나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


    그러니까 환불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통보하면 될 겁니다. 이때 번역기가 필요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아도 이 플랫폼은 전 세계에서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아마 문법이 맞지 않더라도 상다소 음원이 이해해 줄 것이기 때문에 너무 무서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번역기가 생각보다 잘하기 때문에 그냥 좋은 의사만 된다면 다음 절차는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선더소 음원에서 이런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밑줄을 친 사실을 쉽게 번역하자면 영업하지만 30하나의 안에 결제 카드에 반영될 거라는 것입니다. 그 예상은 한 달 안에 결제가 취소된다는 것입니다. 대힌밍에서는 할 수 없었던 것을 외국의 선다소 음원과 대화를 나쁘지 않고, 눈으로만 봐도 바로 해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문재는 없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다른 문재는 없었으므로 적당히 대답하고 대화를 끝내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이메일을 알려주는 거예요. 이메일이 계정이거든요. 반드시 계정으로 사용할 것을 알려야 혼란이 없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만족에 대해 어땠는지 물어볼 것이 있지요. 저는 너무 만족해서 예스로 보냈고, 이 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


    >


    외국 상담원과의 일을 겪었더니 대한민국 사이트가 많이 틀렸다는 감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외국의 자유로운 슬로건은 당신이 따라하면서, 대한민국 본사는 왜 환급 규정을 마음대로 수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언제든지 해약하겠다는 말이 부끄럽지 않을까요? 해약은 하는데 환불은 안 돼? 그건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 소비자를 무시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제가 오랫동안 사용해도 아닌 것은 아니라는 견해가 있었습니다.​​​​


    >


    이렇게 자신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는 불만이 없지만 생각보다 까다로운 넷플릭스 환불 절차에 다소 실망한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어떤 내부 사정으로 그런 결정을 내린 것은 분명하지만, 물건을 본인이 봐도 환불이 불가능한 곳은 없기 때문입니다. 더 파손된 경우에도 소보원에 신고하면 되니 진상처리를 받더라도 한국인은 반드시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아직 한국 고객의 특성을 잘 모르는 사람이 그런 약관을 넣었을 수도 있지만 어찌됐든 본인 성공했으므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