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1드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5:01

    >


    넷플릭스 재팬의 드라마 "우주를 누비는 독조".제목이 너무 특이해서 계속 느껴지고, 결국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보고 1 드는 아내 sound 보기 민망한 장면이 많은 것 같아 당장 그만두지 않나 했는데 정화, 의외로 몰입감이 할수록 재미 있고 하루 만에 다 봤다.최신 Japan 아이니도 드라마도 제목이 길고 특이한 것이 트렌드 같다.​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이런 사람이 보기에 추천합니다 ​ 1. 너무 창피해서 있는 1· 괜찮아요 (처음부터 부끄럽지 않은 것이 아닌)2. 약 간 어두운 분위기를 괜찮게 합니다 3. 색다른 이야기의 드라마를 보고 싶다


    저자 평점(5점 만점):3.5점 ​ 결말이 약 간이었기 때문에 별표가 꽤 아침지만 보는 동안 재미 있는 일을 했습니다.


    >


    주연은 4명이지만 특히 중요 인물의 두. 중, 단지 사회가 추구하는 귀여운 데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성격까지 자상하고, 반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의 발자취와 사회의 추구하는 미국에서 왕따가 됐다는 이유만으로, 겁쟁이가 되고 본인 답지는 없음을 감추게 된 젠 고 한복판국에 스토리가 흐른다.유일하게 본인답지 않았던 것을 차별 없이 접한 인기남 코우시로를 좋아하게 된 요시코는 코시로와 사귀던 중 성격도 좋은데 예쁘고, 대가족과의 사이도 화목한 걸음을 동경하면서도 시기하게 된다. 코시로와 은어의 꽃 데이트가 있는 날, 젠코는 은어의 눈 건물 옥상에서 떨어져 자살하지만, 눈을 뜨고 보니 서로의 몸이 변해 젱코는 은어가 되고 은어는 젠코가 되었다.아내의 목소리를 보기 전까지는 결국 여자는 예쁜 게 최고라는 결스토리와 함께 젠코가 다이어트를 하고 꾸미게 되면서 긍정적으로 변하고 애기인을 사귀게 되는 흔한 클리셰적 일드라고 생각했지만, 정 스토리의 기대와는 달리 그런 억지 결스토리는 아니었다.


    >


    고시로우는 성적도 착하고 모자란 구석이 없지만 반 아이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이며 성격 좋은 가가를 은근히 질투하고 있었다.가가는 아유미를 남몰래 짝사랑하고 젠코화했던 아유미가 본인이 아유미라고 친구와 가족에게 sound를 치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고 오직 가가만이 아유미 폰트의 하과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


    요시유키에 바뀐 아유미가 걸음으로 바뀐 요시유키에 몸을 바꾸어 달라고 아이우오은하고 있지만 요시유키는 1절 무시하고 고시로와 사이가 좋은 모습을 보인다.못생긴 내 모습으로 한번 살아보라고 비웃지만, 정예기 정예기와 함께 아유미는 가가의 응원으로 젠코 모습으로 반 친구들과 사이가 좋아져 긍정적인 모습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가끔 차별을 받고 젠코의 심리를 이해하기도 합니다. 아유미의 모습을 한 젠코는 사인의 모습을 한 추악한 걸음이 급우들과 친해지면 점점 더 문제에 휩싸여 다시 부정적으로 변해간다.


    >


    본인을 가려내기에 급급했던 부정적인 젠코와는 달리 젠코의 모습이지만 평소 행보만큼이나 환하게 웃거나ound가 빼곡하다.밝아진 젠코의 모습을 한 걸음도 한가지 힘들어하는 것은 젠코의 대가족인 어머니와의 갈등.젠코와 젠코의 어머니는 사이가 나쁘다.


    >


    가가는 은어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은어를 옆에서 구하게 되고 몸을 바꿀 방법을 찾게 되는데, 역시 본인의 젠코는 원래대로 돌아갈 소견이 없어 보여서 하필이면 고시로와 가가 둘 사이에도 사건이 일어난다.개인적으로 젠 고 모습을 한 아유미와 향이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이쁘고 결국에는 궁둥이 두고 맞는다고 자신이 되고 싶었다.이렇게 젠코와 아유미의 조합이 제일 좋았는데 내심 두 사람이 같이 갔으면 좋겠다고 소견했지만, 그런 일은 없을 거라는 걸 잘 알고 있다.


    >


    아유미의 모습으로 고시로와 사귀는 젠코. 밝고 활기찼던 본연의 걸음과는 다른 모습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력이 모두 어색하고 좋았다. 특히 아유미 역을 맡은 키요하라 카야 배우들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했다.


    >


    >


    젠코와 아유미가 연결될 리가 없다는 것은 잘 알지만 카가와 아유미가 연결될 줄 알았는데 상당히 의외였어.고시로우는 악인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특히 반전 캐릭터였다.가가 역을 맡은 배우가 쟈니스 소속의 어린이 돌인 시게오카 다이키인데 연기를 잘 소화해 귀여운 캐릭터처럼 잘 소화해내면서 배우라고 생각했다.거의 매일 사회의 미와 반대되는 여성을 추악한 추녀로 차별받는 부정적인 장면을 보여주며 사회의 미에 부합되게 죽도록 힘들게 변하면 졸지에 남자와 연결돼 결말을 맺는 흔하고 뻔하고, 차별적인 요소를 뒤지고 있는 내용이었다면 최악의 넷플릭스 드라마로 기억됐을 것이다. 하지만 Japan 드라마의 영상미도 좋았고 인물들도 매력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감상했다. ​


    >


    우주를 누비는 자라독조의 원작은 만화지만 원작 캐릭터를 보면 배우들의 키위지와 많이 다르지만 원작을 보지 않아 캐스팅에 만족한다.키요하라 카야배우 작품은 시간이 있으면 찾아보고 싶은 의향도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