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동물병원] 7살령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4:21

    >


    처음뵙겠습니다 동물병원 HADA입니다


    >


    가면장(Hernias)이란 공간을 형성하는 벽 구멍을 통해 공간 내 장기(예: 지방, 소장, 자궁 등)가 범위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을 의미한다.가면장은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모든 연령에서 발생하며 신체부위 어디서든 발생활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복부 주변부의 가면길이가 가장 많은 경우로 대표적으로는 배꼽의 수면길이, 서혜부 수면길이, 회소리부 수면장이 있습니다.  7세의 남아 여기도 복부 부분이 볼록 솟고, 동물 병원 HADA을 내원 했는데 방사선과의 초소 리사 검사 결과 카마면 장이 확인되어 보호자와 수술을 통해서 카마 묘은쟈의 된 장기를 즉석 편성키로 했 슴니다.본격적인 수술 전, 안전한 수술 진행을 위해 혈액검사 및 혈청생화학 검사가 이루어졌다.



    >


    검사 결과, 수술 가능한 결과가 자신과 안전하게 호흡 마취를 진행한 후, 본격적인 수술에 들어갔습니다.


    >


    개복 후 마스크된 장기를 제자리로 두었습니다.


    >


    아이는 수술이 끝난 후 바로 회복진가로 옮겨졌는데요.아기는 회복실에서 한참 쉬다가 다시 보호자의 품에 안겼다고 합니다.가면장이 심한 경우 가면장 부위에 괴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기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평소 아이들의 몸 구석구석을 잘 살피고 만져주세요.또, 우리 아이가 잘 섭취하지 않고, 구토를 하고, 심한 무기력증을 앓고 있는 경우는, 확실히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 보세요.


    >


    [소견탈장수술][김포소견탈장][구래동견탈장][김포동물병원추천][장기동동물병원][운양동동물병원][구래동동물병원추천][김포동물병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