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탑 정글 카밀 룬 템트리 특성 스킬트리 알아보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19

    >


    현재의 플레이 스타일만 맞으면 꿀 씻기 좋은 OP 챔피언이며, 일티어 정글러 카밀입니다. 밀림의 속도도 우수한 편이고, 스킬 사거리, CC기 전체의 우위에 압도적으로 좋고, 패시브도 탱커를 녹이기에 적합하고, 적 팀을 만나면 눈살을 찌푸릴 수도 있지요, 필번을 하거과의 제일 먼저 가져가도록 합시다. 다만 난이도가 조금 높고, 손이 타기 쉽다는 점만 참고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반은 갑니다.


    >


    >


    >


    라인은 어딘가에 따라 다르지만 정글에 갈 경우 정밀하고 빠른 갱을 위해 마법을 가지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기동성이 좋고, 맵을 보는 눈만 좋다면 적 팀의 전장을 뛰어다니는 것이 생기므로 많이 관행을 하는 게 좋겠어요 "탑 라이노히에 설 경우 2개로 룬이 결정되지만 잘은 정밀하고 집중 공격을 갖는데 상대가 초반 라인전의 견제가 심한 챔피언이라면 마법-유성을 채택하기도 합니다. 서브는 결의의 뼈의 방패와 번데기 또한 재생의 열망을 올려 줍니다.


    >


    라인전이 힘들지 않은 이상, 순간이동 역시 강타해 주는 편이며, 그 이외의 소환사의 주문은 없습니다. 라이 그대로점 되더라도 점화보다는 기본적인 딜링이 되어 기동력이 뛰어난 챔피언이어서 순간 이동이 더 이득을 보는 1이 많습니다. 스킬손마는 E-Q-W로 정세에 따라 정확성 프로토콜의 Q손마를-근접딜교환이 이루어져야 할 적 라이그대가 오는 경우-하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콤보는 갈고리 발사/돌진 E이후 전술적 분란 W, E, 평타 모두 정확성 프로토콜 Q를 사용합니다.


    >


    >


    척후병의 사브르:용사 이후, 삼위 1의 담에 유동적으로 올리시면 됩니다. 탑이 나쁘지 않고 라이 그대로 매장한 경우에는 세위 1체를 가장 먼저 가서는 되지만 벽을 타고 접근해서 딜 교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냥은 광휘의 검을 맞추고 있지만 이동 속도가 필요하면 탐식의 해머를 가장 먼저 맞추어 주셔도 무관한다. 스텔락의 도전과 수호천사, 란두인의 예언과 지휘관의 깃발 등은 상대를 따라가십시오. 이 내용 자하가 있으면 헤르메스 시미터를 맞춰라!


    >


    대표적으로는 블라디미르와 임포피, シェ과 같은 딜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거과의 탱킹, 대딜의 능력이 강력한 챔피언이 카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주류 챔피언이긴 하지만 샤코과 오공도 얼굴을 마주하면 소견보다 무서운 편이에요. 사이온 이과인 이라오이, 다리우스 등이 있습니다. 소견보다는 쉽게 상대할 수 있는 것은 럼블, 갱플랑크, 벽돌 등이 있습니다. 후반에 들어서면 사기 챔피언으로 불리는 명성만큼 거의 모든 원거리 딜러를 순식간에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