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2월 첫01 [오거의 매일날의운세]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21

    #2020년 2월 10하나 점#금지하는 나의 운세는 별자리 운세 ​.일하기 힘드네요, 지금 하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금 하나의 별자리 점 포스팅 합니다.저작권보호를 위해서 아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다른 것은 ytn 별자리. 참고 하세요 ​ 내가 사자 자리]였기 때문, 사자 자리만 적어 봅니다!​하고 자리 7.23~8.22​ 군의 행동에 의해서, 가족의 분위기로 당 1한일 가족에게 봉사하고 싶어 하면 아버지의 어깨를 주물러서 들어 어머니 대신 설거지를 거북동 방은 따뜻한 이야기 한마디 걸어 보면 가족의 신뢰에 너의 어깨가 올라갈 것이다 자신 과잉으로 된 너 못하는 1이 오느이겟 나 너 이거 하는 1마다 가족들의 응원이 있는 힘든 1이 있어서도 힘내자.너의 영원한 팬클럽은 가족이다 ​ 행운의 아이의 아이템 앨범 ​ ​ ​ 내가 사자 자리가 아닌가 ​ 언제나 동네 어른들이 내가 어릴 때 하던 이야기는 당신의 다리 밑에서 데리고 왔다고 하고 있지만 사실에 데리고 와서 내 삶 1을 모르는 느곤카..​ 그와잉눙했다고 동생도 없고 늦둥이 아빠는 7세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도 요즘 옆에 없는데 누구의 편도이고 쥬그와잉.. ​ 점에서도 안 맞아도 감정 좋은 기대를 하고 싶고 보고 있지만 당 1은 정말 다운된다.​ ​ 당 1의 운세는 제는 당 1꼴찌!​


    우리집 귀여운 개들도 아직 취침 전체가군요 너무 많이 자서 허리가 아픕니다.


    >


    어제는 성주산을 향해 장승이 산책을 하고 나름의 추위가 좋아서 돌아다녔습니다.요즘은 아이들에게 밥을 주기 위해 호박을 끓이고 있다 ⇒ 아이들은 아는지 보통 이불에서 나오지 않고 잘 자고 있는 물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