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키즈워크샵 자율주행자동차만들기 어린이체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57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키즈 워크샵 프로그램이 새롭게 생겼습니다."자동차에 나쁘다고 생각 없는 우리, 2번째 자식 때문에 재방문!"자동 운전 자동차 만들기 체험은 초등 학교 고학년 이상으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저학년, 미취학을 위한 키즈 워크숍도 따로 마련돼 있었습니다.


    고양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로비 모습, 현대자동차의 요즘 자동차들을 구경할 수 있는 쇼룸입니다. 기분좋게 만져보고 운전석에 앉아볼 수 있어요.자동차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습니다.차를 망가뜨리지 않는 남자애들을 위한 천국입니다.


    >


    현대 모터스튜디오 유료 전시장입니다.지난번에아이와왔는데자동차가만드는과정별로로봇이자동차를만드는모습을볼수있습니다.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고, 직접 버튼을 누르면서 만들어진 것을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오한 씨는 키즈 워크샵을 체험하기 위해 온 것이므로 전시장 관람은 다음에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키즈 워크숍을 신청하면 전시장 소인권도 패키지로 되어 있습니다.


    >


    키즈 워크숍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며 시사를 해본 전기자동차 iO닉 앞에 있는 직원분이 차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


    아이오닉에도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차의 차랑 간격 자동 운전과 좌우 차선 간격 자동 운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조작 버튼을 누름으로써 그 기능을 마음껏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자율주행 기능이 멀리까지 느껴졌지만 최근 이렇게 차량에는 적용되고 있네요.!)


    >


    멋진 그래픽 효과가 시선을 압도하는 하나층 키즈 워크샵에 참가한 아이들이 모여 로비에 있는 자율주행차를 보러 갑니다.


    >


    직접 만들어 보는 네소 자율주행자동차 네소는 수소차래요. 옷...수소차가 시판되는 줄 몰랐어요 (어머니의 무지) 이 차는 배기가스 대신 수증기가 물방울 형태로 과인해 온대요.운전하면서 공기를 정화시키는 기능도 있다구요! 기술발전에 놀라워요.좌우의 손잡이가 튀어나와 과인으로 신기하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손잡이 직후에 아래에 센서가 붙어 있고, 이 센서로 자동 운전을 하는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


    앞범퍼, 서드범퍼에도 자율주행 기능을 지원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레이라고나 할까... 기억이 가물가물


    >


    또한 본격적으로 넥소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시간 만들기 룸이 개방형으로 되어 있어, 옆에서 아이들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자율 주행의 신기술에 대해서 알아보고 총 6단계 자율 주행 단계가 있다고 합니다.


    >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돌입


    >


    한 가지씩 더 지시에 맞게 집중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


    완성된 자동차에 자율 주행 2단계 기능이다 장 아이 수 피하고 운행하는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하고 보고 있는 중입니다.이것을 보고 로봇청소기와 비슷한 원리와 같다고 합니다. 네..


    >


    갈 곳 없이 막힌 넥소w의 아이와 최근의 기술에 대해 알게 되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다음에 또 전시장을 방문하러 올 때는 무료시승신청도 하고 넥소과인의 어린이 오닉자동차 시승도 해볼 생각입니다.


    >


    "해당 후기는 하나산 아지매 행사를 통해 체험단으로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